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2.07 01:13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사진=뉴에라프로젝트 SNS 캡처)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사진=뉴에라프로젝트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에는 지난 5일 "이 구역 아이돌은 우리✨ 진짜 트롯의 맛으로 무장한 TOP6와 자존심을 건 한 판 대결 트롯 톱10의 승부가 궁금하시다면?! 사랑의 콜센타에서 만나요(๑˃̵ᴗ˂̵)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베이지색 벽을 배경으로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영탁의 상큼·발랄한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날 방송될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41회에서는 'K트롯 아이돌' 대표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K팝 아이돌' 대표 세븐-조권-노라조-레이나-B1A4 산들–오마이걸 승희와 극강 대결을 벌였다.

특히 세븐-조권-노라조-레이나-B1A4 산들–오마이걸 승희 등 아이돌6는 등장에서부터 자신들만의 매력을 가감 없이 분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고, TOP6와 최고의 '트롯 톱10'을 선정하기 위한 팽팽한 대접전을 이어나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