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2.09 00:32
서동주, 최화정, 홍진경, 양재진 (사진제공 = SKY, 채널A 애로부부)
서동주, 최화정, 홍진경, 양재진 (사진제공 = SKY, 채널A 애로부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SKY와 채널A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의 서동주와 최화정이 난데없는 ‘이상형 월드컵(?)’에 나서 시선을 강탈했다.

8일 방송된 ‘애로부부’에는 이혼 전문가 남성태 변호사가 스페셜 MC로 출격한 가운데, MC 홍진경이 “결혼이라는 요단강을 건넌 저는 빼고, 최화정 언니와 서동주 씨는 오늘 스튜디오에 계신 남자분들 중 이상형을 골라보도록 하자”고 제안했다. 또 “연봉이나 결혼 여부 같은 건 생각 말고, 오직 얼굴과 성격만으로 고르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최화정과 서동주는 “갑자기?”라며 당황했지만, 서동주가 먼저 “착하고, 제 말 잘 듣고, 속이 여린 남자가 이상형”이라며 설명을 시작했다. 서동주의 말을 듣던 MC들은 “어느 정도 걸러지네요”라며 양재진을 제쳐 놓는 분위기가 됐지만, 서동주는 “그래서 저는 양재진 오빠를 고르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뒤집어 놨다. 이에 양재진은 “다시 한 번 느끼지만, 동주 씨가 참...남자 보는 눈이 없다”고 말해 다시 한 번 폭소를 자아냈다.

홍진경은 “참 안타깝네요. 어딜 봐서 저 분이 말을 잘 들어요?”라고 혀를 찼지만, 서동주는 굴하지 않고 “왠지 속은 여리고 따뜻할 것 같아서요”라고 말했다. 서동주의 평가에 양재진은 “잘 봤네요. 저도 제 여자한테는 잘 해요”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용진은 “내 남자가 되면 나한테는 잘 할 것 같다는 그 느낌인가 보네요”라고 공감했다.

이어 최화정의 ‘이상형 고백 타임’이 되자 이용진은 “이번 일을 계기로...저도 의사랑 변호사 한 번 이겨봅시다”라고 투지(?)를 불태웠다.

한편,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