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2.15 01:05
(사진제공='ZERO:ATTITUDE'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제공='ZERO:ATTITUDE' 뮤직비디오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신곡 ‘ZERO:ATTITUDE’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펩시 2021 KPOP 캠페인’의 신곡 ‘ZERO:ATTITUD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소유, 아이즈원, pH-1은 패셔너블한 의상으로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ZERO:ATTITUDE’의 음원 일부와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ZERO:ATTITUDE’는 EDM 리듬을 기반으로 힙합과 펑크 사운드를 차용해 제로 슈거의 청량감을 시각적, 청각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펩시 2021 KPOP 캠페인’은 다채로운 장르의 K-POP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로,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지코와 강다니엘, CIX 배진영과 WEi 김요한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쿨 시크의 대명사 소유와 상큼한 매력의 글로벌 걸그룹 IZ*ONE(아이즈원), 그리고 멜로디컬한 랩으로 인기 급상승 중인 래퍼 pH-1이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세 아티스트들이 참가해 멋지고 힘나는 우리 모두의 하루를 다시 한번 응원할 예정이다.

한편, 가수 소유와 글로벌 아이돌 IZ*ONE(아이즈원), 래퍼 pH-1이 참여하는 신곡 ‘ZERO:ATTITUDE’는 1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