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선영 기자
  • 입력 2021.02.23 22:10
청하 (사진제공=tvN)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온앤오프'에 신곡 '케렌시아'로 돌아온 청하의 쉼 가득한 집순이 일상을 공개될 것으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

23일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에는 청하가 출연해 남부럽지 않은 알찬 집콕 일상으로 재미와 힐링을 선사한다. 집에서 OFF 일상을 보내던 청하는 자신의 애정템들을 공개하며 완벽한 찜질법으로 스튜디오의 감탄을 산다. 프로집순이답게 찜질복 패션부터 맥반석 계란, 식혜까지 철저하게 준비해 찜질방 부럽지 않은 휴식을 취하는 것. 이에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너도나도 부러움을 전하며 청하의 OFF에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청하는 지난해 짧은 휴식기를 거치며 느꼈던 깊은 속마음을 풀 예정이다. 심리 상담 선생님을 만난 그녀는 평소 자신의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털어놓는가 하면, 솔직한 심정을 밝히며 진솔한 토크를 이어갈 계획이다. 그동안 숨겨왔던 청하의 남모를 고충과 속마음 이야기가 공감과 위로를 함께 담아 시청자를 찾아갈 전망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 아이오아이(I.O.I) 멤버이자 절친인 정채연, 강미나가 청하를 찾아온다. '먹.잘.알' 정채연의 리드 속에 세 사람은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풀코스 먹방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함께 활동 당시의 에피소드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으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펜트하우스2'에서 조비서 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김동규의 일상과 조카 사랑 넘치는 월드클래스 박태환의 일상이 함께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