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1.02.23 15:57
카운터사이드_컨소시엄 이벤트_이미지
넥슨 카운터사이드가 컨소시엄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넥슨)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길드 콘텐츠 '컨소시엄' 이벤트를 네 차례에 걸쳐 실시한다.

오는 3월 8일까지 컨소시엄에 가입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 '이터니움 3000개', '25만 크레딧'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에 가입한 컨소시엄의 레벨이 5를 달성하면 '이터니움 5000개', '50만 크레딧'을 추가로 제공한다.

3월 9일부터 15일까지는 컨소시엄에 가입하면 사용할 수 있는 연합 버프를 2회 이상 사용하면 인게임 재화 '쿼츠 300개'를 지급하는 '컨소시엄! 연합 버프를 사용해보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소시엄 소속원들과 협력해 콘텐츠를 플레이하는 '협력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쿼츠 500개'를 제공하는 '협력전을 진행해보자!' 이벤트를 3월 17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태스크 플래닛 포인트', '허수코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내정강화 출근체크' 이벤트를 3월 9일까지 실시한다. 카운터사이드의 컨소시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오퍼레이터 '코핀 부장: 김하나'를 새롭게 선보였다. '김하나'는 함선 체력과 공격력 등을 향상시키는 작전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출력 코스트 회복, 출격 중인 모든 아군에게 ‘수면’ 면역을 부여하는 지휘 기술을 구사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