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2.26 12:20
(이미지제공=오뚜기)
(이미지제공=오뚜기)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오뚜기는 오는 3월 말까지 오뚜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뚜기몰’에서 삼겹살을 즐길 때 풍성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오뚜기몰에서는 든든한 삼겹살 풀코스팩으로 멜젓소스, 양파절임소스, 파채양념, 진비빔면, 허브맛솔트를 조합하여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무료 배송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삼겹살 풀코스팩을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오뚜기 로고가 새겨진 스텐 종지와 무침양념 비닐장갑팩, 1회용으로 즐길 수 있는 멜젓·양파절임소스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총 10명에게는 6만원 상당의 도드람 한돈 한마리세트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 대표 한돈 브랜드인 도드람한돈 에서 운영중인 ‘도드람몰’ 에서는 도드람 한돈 삼겹살과 오뚜기의 1회용 멜젓소스, 양파절임소스, 진비빔면으로 구성된 삼삼한 세트(2~3인), 쌈박한 세트(3~4인)를 판매한다.

고기의 맛을 한 층 끌어올리는 삼겹살 소스도 판매한다.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는 제주도 전문 고깃집에서 먹던 소스를 재현한 신제품으로, 남해안 생멸치로 담근 육젓을 원물 통째로 갈아 넣고 직접 우려낸 멸치육수를 사용하여 감칠맛과 풍미를 살렸다. 삼겹살 양파절임소스는 삼겹살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양파절임을 집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채 썬 양파에 소스를 부어주기만 하면 고깃집에서 먹던 바로 그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한 내식 트렌드 증가로 외식보다는 집에서 삼겹살을 구워먹거나 배달 등으로 시켜먹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삼겹살데이를 맞아 준비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삼겹살데이를 즐기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