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2.26 15:22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비탄토니오 독점수입원 산티아고앤은 국내 최다 14종 플레이트를 갖춘 프리미엄 와플메이커 ‘비탄토니오 와플&핫샌드위치 베이커’를 출시했다.

비탄토니오 와플&핫샌드위치 베이커는 플레이트가 14종을 이용해 다양한 종류의 빵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와플 플레이트와 멀티 샌드위치 플레이트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마들렌, 타르트, 피첼레, 파니니, 컵케이크, 붕어빵, 도넛 등 옵션 플레이트 12종은 별도 판매한다.

플레이트는 높이 23㎜로 속이 깊고 무게가 묵직해 열이 고르게 오르고 오래 지속되며, 본체로부터 탈착이 가능해 세척과 관리가 편리하다.

900W 고출력 시스템에 한 번에 2개를 구울 수 있는 2구형 제품으로, 예열 후 3~4분이면 와플이 완성돼 베이킹 시간도 절약된다.

레시피에 맞게 베이킹 시간을 설정하는 타이머가 장착돼 있어 베이킹 초보자도 간편하고 안전하게 맛있는 빵을 구울 수 있게 돕는다.

친환경을 위해 6대 중금속 등 유해물질 사용제한 지침을 충족해 제품이 폐기되거나 재활용될 때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한다. ‘PFOA 프리’ 프리미엄 코팅을 적용해 유해물질로부터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3만9000원(2개 기본 플레이트 포함)이며 옵션 플레이트는 개당 2만5000원이다. 

산티아고앤은 비탄토니오 와플&핫샌드위치 베이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7일까지 가격할인 행사와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티아고앤 관계자는 "비탄토니오가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와플메이커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간식은 물론 바쁜 아침식사나 파티음식 준비에도 유용한 와플메이커를 이용해 다양한 베이커리에 도전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