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3.02 13:31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시사철 사색 매력을 가진 제주의 대표 전통시장 동문재래시장의 딱새우회 전문 '우리수산'이 '2021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음식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제주도 제주시에 위치한 '우리수산'은 '딱새우회'를 중심으로 모듬회, 전복해물탕, 갈치조림, 갈치구이, 매운탕, 개우볶음밥 등 다양한 바다의 맛 향연이 펼쳐진다. 다양한 메뉴는 포장도 가능하고 2층에 있는 전용식당에서 직접 먹을 수도 있다.

특히 대표메뉴인 '딱새우회'는 명성에 걸맞은 맛을 자랑한다. 딱새우회로 유명한 동문재래시장 내에서 찬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우리수산의 숙성과정이 있어 한번 맛을 보면 그 맛을 잊을 수 없어 재방문률이 높은 편이다.

따라올 수 없는 특유의 맛으로 그 명성은 제주를 넘어 관광객의 필수 코스로까지 자리잡았다.

'싱싱한 활어회와 해산물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고 입소문을 타면서 더 늘었다. 각종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먹을 수 있을뿐만 아니라 가격까지 착해 가성비를 고려해도 손색이 없다.

우리수산 장성훈, 김지원 대표는 “믿음과 정직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한 덕에 이런 수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이번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수상을 계기로 맛에 대한 자부심으로 찾아오는 손님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제주 동문재래시장에 오시면 딱새우회 전문점인 우리수산을 꼭 찾아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종합경제지 헤럴드경제의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은 기업 브랜드 가치 제고와 소비자들의 신뢰도 및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고자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을 주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 선정하여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가교 역할을 자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