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선영 기자
  • 입력 2021.03.02 22:30
연애의 참견 (사진제공=KBS Joy)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연애의 참견3'에 솔직해도 너무 솔직한 여친 때문에 고민남이 곤란한 상황에 빠진 사연이 전해지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

2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61회에는 동갑내기 여친과 연애 중인 고민남의 사연이 찾아온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난 날, 여친은 고민남이 마음에 든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적극적인 여친의 리드로 첫 만남에 첫키스까지 하게 된 고민남은 여친의 매력에 푹 빠진다. 이런 여친의 매력에 주우재 역시 감탄하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하지만 여친의 솔직함은 날이 갈수록 독이 된다. 다른 남자를 보며 느끼는 감정도 필터 없이 고민남에게 그대로 말을 내뱉는 것은 물론, 다른 사람을 향해 무례한 말도 서슴지 않기 때문이다.

여기에 여친은 고민남 엄마에게마저 지나치게 솔직하게 의견을 말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김숙은 "진짜 이런 말을 한다고?"라며 뒷목을 잡고, 주우재는 "'엽기적인 그녀' 전지현이 흑화한 느낌"이라며 깜짝 놀란다. 서장훈은 "여친은 자기 기분을 배설하는 사람"이라고 분석했다.

과연 상상을 뛰어넘는 여친의 솔직함은 어디까지일지 '연애의 참견 시즌3' 61회는 오늘(2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