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3.04 03:02
원호 (사진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원호 (사진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원호가 신곡 'Lose(루즈)' 재킷 메이킹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호의 미니 1집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의 타이틀곡 ‘Lose(루즈)’ 재킷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원호는 청량부터 섹시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티저 이미지에서 볼 수 없었던 자연스러운 모습을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원호는 장난스럽고 유쾌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다가도 촬영에 임할 때는 금세 아티스트의 모습으로 돌변해 프로다운 눈빛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신곡 ‘Lose(루즈)’는 섹시하면서도 감성 어린 원호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트랙으로, 사랑을 잃은 한 남자가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진짜 나를 마주한 뒤 다시 태어난다는 내용을 그렸다.

원호의 미니 1집 PART.2 ‘Love Synony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미)’는 발매와 동시에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 5위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아이튠즈 K-POP 송 차트에서 해외 13개국 TOP10에 진입하며 ‘글로벌 대세’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원호는 신곡 ‘Lose(루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