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선영 기자
  • 입력 2021.03.03 13:42
박혜수 (사진=박혜수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박혜수의 근황이 전해지며, 피해자들의 증언 중 사실과 다른 내용이 있다는 디스패치의 보도가 나왔다.

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박혜수 측근의 말을 빌려 "현재 박혜수는 자택서 혼자 지내고 있다. KBS 드라마 촬영 중단 등 스케줄을 잠정 멈춘 채 마음을 추스르는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이어 "가족과 현재 머물고 있는 자택이 멀어 혼자 안정을 취하고 있다. 가족과 소속사 식구들과 매일 교류하며 지내는 걸로 안다. 주변의 걱정이 극심하다"면서 "건강상에는 큰 이상이 없는 걸로 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같은 날 디스패치는 박혜수의 과거 휴대폰을 디지털포렌식한 내용과 생활기록부를 토대로 피해자 A씨와 B씨의 주장을 뒤엎는 보도를 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A씨와 B씨는 둘 다 박혜수와 꽤 오랜시간 친분을 유지한 사이로 A씨의 지인은 A씨가 교실에서 박혜수에게 일방적으로 맞은 게 아닌 둘이 쌍방으로 다퉜음을 주장했다. 이외에도 노래방에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B씨에 대해서는 "당시 박혜수는 노래방에 없었다"는 목격자들의 증언이 나왔다.

디스패치와 인터뷰한 다른 동창들 역시 "A씨와 B씨가 왜 당시 상황을 왜곡하는지 모르겠다"며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박혜수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 당해 파장이 일었으며 당시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 '디어엠'은 방송 편성이 무기한 연기됐다. 일명 '피해자 모임'에서는 "진심어린 사과를 바란다"며 거듭 공식 입장을 밝혔으며, 박혜수의 소속사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역시 "허위사실"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하며 지난 23일 고소장을 제출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