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1.03.03 16:21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사전예약 이미지 (사진제공=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사전예약 이미지 (사진제공=그라비티)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그라비티가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의 사전예약을 3일 시작했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 RPG다. 라그나로크만의 감성을 담은 콘텐츠에 미로 콘셉트를 더해 미로 속을 탐험해 나가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라비티는 지난해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를 동남아 지역 5개국에 먼저 선보였다. 출시 후 태국 지역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최고 7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얻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 론칭 및 사전예약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는 2021년 첫 국내 출시 타이틀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 기다려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국내 출시는 3월 23일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라 전했다.

그라비티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론칭 전까지 매일 룰렛을 돌려 최대 10만원 상당의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매일매일 라비린스 룰렛! 이벤트', 론칭 후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달성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약속만 지켜줘 이벤트', 이벤트 공유 시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냥다래·무기 상자 등의 아이템들을 지급하는 SNS 공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