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3.04 06:00
SSG닷컴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SSG 쇼핑바이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SSG 쇼핑바이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SSG닷컴)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SSG닷컴이 창립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SSG 쇼핑바이블' 행사를 연다. 매일 1만명에게 선착순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각기 다른 8개 브랜드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브랜드 대전'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브랜드 대전의 경우 오는 8일 패션브랜드 '온앤온'이 최대 70% 할인과 함께 추가 할인 10% 쿠폰을 증정하며 포문을 연다. 같은 날 쥬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도 시즌 오프 상품을 최대 60% 할인해 판다. 

9일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올해 봄·여름 신상품을 20% 할인해 팔고, '애플'은 에어팟 맥스를 1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10일과 11일에는 세노비스, 피코크, 조선호텔, 올반 등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H&M, 휘슬러, DAIZ 등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총 56개 브랜드가 매일 번갈아 가며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SSG닷컴 내 신세계백화점몰과 시코르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백화점 20% 쿠폰'과 이마트몰·트레이더스몰·새벽배송몰 등에서 이용 가능한 '쓱배송 7% 쿠폰'을 발급할 방침이다. 

상품 할인 외에도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이 즉시 할인되는 결제 혜택도 준비했다. 카드사별 청구할인 등과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아울러 SSG닷컴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트렌드 변화를 고려해 가구, 주방용품, 반려동물 용품, 침구류 등 600여종의 상품을 폭넓게 할인 판매하는 '리빙 쓱데이' 행사도 함께 연다. 특히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리바트키친' 리모델링 상품 구입 시 최대 49%까지 할인하는 특별 혜택을 SSG닷컴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는 5일 저녁 8시부터는 SSG닷컴 라이브방송 '쓱라이브'를 통해 평소 할인하지 않는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슬림' 시리즈를 1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방송 시청자에게만 10% 할인 쿠폰 등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8일 저녁 8시에는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크크루제', 15일 저녁 7시엔 가구 브랜드 '데스커'의 라이브방송도 예정된 상태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창립 2주년을 기념해 상품 할인, 쿠폰 발급, 결제 할인,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고객이 열광할 수 있는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