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1.03.05 16:54
U+알뜰모바일이 월 1만원대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U+알뜰모바일이 월 1만원대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U+알뜰모바일)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U+알뜰모바일이 월 1만원대 6GB 무제한 유심 요금제인 '유심 통화마음껏·데이터 6GB+'를 출시했다. 

유심 통화마음껏·데이터 6GB+ 요금제는 약정 없이 유심만 교체하면 가입할 수 있는 유심요금제다. 월 1만6900원으로 통화·문자를 무제한 이용 가능하며, 데이터는 기본 제공량 6GB 소진 후 1Mbps 속도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요금제는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약정 없이 유심만 교체해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나고, 요금도 동일 스펙 이동통신 3사 요금제 대비 절반 수준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U+알뜰모바일 관계자는 "통신요금 트렌드가 기존의 결합 할인이나 멤버십 혜택에서 통신비 절감으로 바뀌고 있는 점을반영하여 무제한 요금제에 대한 소비자의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고 말했다. 

U+알뜰모바일은 신규 요금제 출시 기념으로 기존 인기 요금제인 '유심 최강 가성비(10GB+/200분)' 요금제 할인 프로모션을 한 달 간 진행한다. 해당 요금제를 월 1만881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기본 제공량 10GB 사용 후에는 1MbpsQoS 속도로 전환된다.  

유심 통화마음껏·데이터 6GB+요금제와 유심 최강 가성비(10GB+/200분) 요금제에 대한 상세 정보와 가입 절차는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및 다이렉트몰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U+알뜰모바일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가계 경제가 어려움에 처한 상황에서 통신비 절감은 소비자가 알뜰폰을 선택하는 가장 주요한 요인"이라며 "월 1만원대 무제한 요금제를 비롯해 앞으로도 통신비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는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가계 경제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