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3.15 11:26
제니가 등장한 비타500 CF 스틸컷. (사진제공=광동제약)
등장한 비타500 캠페인 영상제니가 등장한 비타500 캠페인 영상 스틸컷. (사진제공=광동제약)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광동제약은 이달 초 블랙핑크 제니를 주인공으로 제작한 비타500 캠페인 영상 '새로뻗침'과 '새로펼침'이 국내외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영상 업로드 이틀째인 이날 오전 11시 기준 새로뻗침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는 5만 5000회, 새로펼침 영상의 조회수는 8만 5000회를 넘겼다. 

제니도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비타500과 함께 한 게시글을 올려 605만회가 넘는 좋아요와 10만개가 넘는 댓글을 받았다. 

해당 영상들은 변화된 환경에 움츠러들거나 지치기보다 다양한 시도로 활력을 되찾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에 출연한 제니는 필라테스, 스타일링 등을 시도하며 일상에서의 리프레시를 자연스럽게 유도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코로나로 힘든 일상을 견디는 사람들에게 영상의 메시지가 활력을 준다는 평이 많았다"며 "제니의 활기찬 모습을 통해 새로 시작하는 힘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