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3.18 01:43
방탄소년단 뷔 (사진=방탄소년단 블로그 캡처)
방탄소년단 뷔 (사진=방탄소년단 블로그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Life Goes On' 무대 비하인드 사진에서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방탄소년단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는 최근 'BE'의 타이틀곡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의 다양한 무대 비하인드 사진들이 공개됐다. 지난해부터 각종 무대를 통해 'Life Goes On'을 선보여 온 방탄소년단은 팬들에게 무대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게 했다.

곡 분위기에 따라 자신의 분위기도 바꾼다는 찬사를 받아 온 뷔는 '라이프 고즈 온' 비하인드에서도 우수에 찬 눈빛과 아름다운 미모를 다시 한번 뽐냈다. 

베이지색의 체크무늬 의상을 입고 자연스러운 멋을 살려낸 뷔는 마이크를 손에 쥐고 무대 위에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아내며 집중도를 높인다. 또 살아있는 조각상을 보는 듯한 오뚝한 콧대와 날렵한 턱선, 우수에 찬 눈빛으로 온화한 아름다움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려한 무대 의상과 화려한 뷔의 얼굴이 만나 애니메이션 속 왕자님의 매력을 한껏 선보인다.

특히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착장과 뷔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진 이번 사진은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깔끔한 셔츠에 회색 니트 가디건을 매치한 뷔는 손가락으로 브이(V)를 만들어 보이며 '남친짤'의 진수를 선보였다.

한편,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3월 20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는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서 전주와 동일한 43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