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3.23 04:02
옹성우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옹성우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옹성우만의 청량하면서도 매력적인 비주얼이 담긴 뷰티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촬영에서 옹성우는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와 함께 촉촉하면서도 건강한 피부를 자랑한 것은 물론, 4월 지구의 달을 맞이해 힙한 무드의 콘셉트로 친환경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영화 '정가네 목장'을 촬영하며 강원도 영월부터 남부 지방까지 온갖 청정 지역을 다니고 있다는 그는 화보 현장에서도 맑고 밝은 에너지를 맘껏 뿜어냈다.

업사이클링의 중요성 등 친환경 관련 메시지를 전하는 앰배서더가 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람이라는 점에서 사명감을 느끼고 있어요. 전 팬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늘 얘기하는데, 그렇게 말하다 보면 스스로 더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라고 밝혔다.

이어 "이런 취지 좋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기분은 너무 좋지만 환경 문제에 있어 저 스스로도 더 떳떳해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만큼 앞으론 배달 음식도 좀 덜 시켜 먹으려고요"라고 웃으며 말했다.

옹성우의 건강하면서도 의미 있는 액티비티를 담은 화보 및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