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3.24 02:18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tvN 유퀴즈 SNS 캡처)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tvN 유퀴즈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유퀴즈' 방탄소년단 출연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방송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게시물에는 "자기님들께 방탄이들 사진이 도착했습니다.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따끈따끈 '그래미 어워즈' 후기부터 완전체 인터뷰는 물론, 멤버별 인터뷰까지! 이 모든 걸 유퀴즈에서 볼 수 있다구요! 무야호"라는 글과 함께 BTS 멤버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유재석, 조세호와 한옥에서 촬영 중인 모습이 담겼다.

특히 지민은 9년차 가수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거스른듯 최강 동안 아이돌 아우라를 뽐내며 시종일관 해맑은 읏음과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털 귀마개를 낀 채 짧은 웨이브 동작을 선보이기도 하고, 상금이 걸린 퀴즈를 풀겠냐고 물어보는 손동작으로 '유퀴즈?'를 말하는 등 그동안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모습에 본 방송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특히 예고 영상 말미에 따사로운 햇살아래 살짝 턱을 괴고 측면을 응시하며 미소짓고 있는 금발의 지민은 청춘 로맨스 영화 주인공을 방불케하는 설렘 비주얼을 자랑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100회 특집 '유퀴즈 온 더 블럭'은 24일 방송된다. 방탄소년단이 국내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2017년 9월 JTBC '아는 형님' 출연 후 약 4년 만이다.

(사진=tvN 유퀴즈 SNS 캡처)
(사진=tvN 유퀴즈 SNS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