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3.25 01:50
방탄소년단 지민·정국 (사진=달려라방탄 캡처)
방탄소년단 지민·정국 (사진=달려라방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이 '달려라 방탄'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 134화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달려라 방탄 연수회' 후속편이 그려졌다. 

지난주 스마트함으로 '검색왕' 1위에 오른 지민은 이번주 '내 댄스를 맞춰봐' 게임에서 포인트 안무 동작으로 정답을 유추해 내는 뛰어난 관찰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글로 설명된 댄스의 곡이 무엇인지를 맞추는 것을 맞추는 '텍스트 댄스' 게임에서도 지민은 놀라운 상상력 발휘해 'I Need You' 포인트 안무를 정확히 캐치해냈고, 남다른 유연성으로 섹시한 '웨이브'를 선보였다. 

정국도 '1라운드 몸치 댄스'에서 빼어난 눈썰미로 서 있는 것만 보고도 'ON'(온)의 북채 안무, '아이 니드 유'(I NEED U), '피 땀 눈물' 등 문제를 맞혔다.  '2라운드 텍스트 댄스'에서도 정국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이후에도 '쩔어', '마이크 드랍(MIC Drop)', '페이크 러브' 등 정답을 외쳤다. 이날 정국은 '내 댄스를 맞춰봐'에서 멤버들 중 가장 높은 총 15점을 받으며 최종 우승했다.

한편, '달려라방탄'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게임, 꽁트, 야외 활동 등 여러 주제를 가지고 진행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웹예능이다.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달려라방탄 캡처)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달려라방탄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