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4.06 06:00
이마트와 스타벅스의 콜라보 장우산 3종. (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와 스타벅스의 콜라보 장우산 3종. (사진제공=이마트)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이마트가 유통업계 최초로 한정판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하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8일부터 5월 19일까지 6주간 이마트 앱에서 '이마트+스타벅스 이벤트 스탬프 카드'를 생성하고 스탬프를 적립하면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하는 프리퀀시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에서 7만원 이상 결제하고 이마트 앱으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스탬프 1개가 발급되며, 총 5개의 스탬프를 적립한 선착순 10만명에게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할 방침이다. 콜라보 우산은 그린, 그레이 블랙 3가지 컬러의 고급 장우산이다. 

선착순에 들지 못한 고객에게는 이마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 1만점을 대신 지급한다. 

아울러 이마트 앱에서 이마트+스타벅스 스탬프 카드를 생성한 모든 고객에게 이마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 2매를 증정한다. 현대카드 실물 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에도 1인 1회에 한하여 스탬프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마트와 스타벅스의 협업은 스타벅스 굿즈 상품의 인기에 주목해 추진됐다.

지난해 10월 말 SSG닷컴과 스타벅스가 협업해 선보인 새벽배송 보랭가방 '알비백'은 이틀 만에 준비 수량 10만개 중 4만개가 예약되기도 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흥행을 이어온 스타벅스 굿즈 상품을 스탬프 적립 방식으로 증정해 이마트를 찾는 고객에게 한정판 굿즈 '득템'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며 "이에 더해 이마트 앱과 오프라인 매장 쇼핑과 연계한 다양한 고객 혜택과 이벤트를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