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04.07 10:50
김현화 마이페어  대표가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서를 들고 있다. (사진 제공=마이페어)
김현화 마이페어 대표가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서를 들고 있다. (사진 제공=마이페어)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마이페어가 나이스평가정보로부터 기술신용평가에서 '우수기업 인증서'를 획득했다.

기술신용평가는 금융위원회가 지정한 기술신용평가기관인 나이스평가정보원에서 실시하는 평가제도이다. 

마이페어는 IT 기술을 이용해 국내 기업에게 해외 박람회의 부스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스 분야의 IT 플랫폼 기업이다.

2018년 7월 '박람회 정보 분석 데이터'를 시작으로, 박람회 마케팅 전문 인력이 없는 기업도 해외 박람회 참가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부스 참가신청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국제 교역이 주춤한 가운데서도 해외 시장을 공략하는 국내 기업들의 요구에 따라 마이페어는 온라인 박람회 참가 서비스를 오픈했다.

2020년도 하반기부터 마이페어에 국내 기업의 온라인 박람회 부스 예약 문의가 증가하여, 현재는 코로나19 확산 이전 시기의 약 60% 수준으로 회복하고 있다.

김현화 마이페어 대표는 "박람회를 활용해 해외 진출하는 국내 기업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기술 투자와 인재 영입 등의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