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4.08 13:33
전자랜드 '언택트 꽃놀이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전자랜드)
전자랜드 '언택트 꽃놀이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전자랜드)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전자랜드가 오는 30일까지 '언택트 꽃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 프로모션 페이지 내 '행운의 꽃 찾기'와 '이벤트 소문내기'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야외 꽃놀이가 힘들어진 점을 고려해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언택트 꽃놀이를 즐길 기회를 마련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먼저 행운의 꽃 찾기는 이벤트 페이지의 행운의 꽃밭에서 좋아하는 꽃을 클릭해 꽃 메시지를 확인하면 된다. 전자랜드는 꽃 메시지를 확인한 고객 중 추첨해 샤넬 명품백(1명), 전자랜드 포인트 1만P(1000명), 배스킨라빈스 또는 파리바게뜨 3000원 상품권(2000명)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참여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오는 5월 중순경 일괄 지급된다. 

이벤트 소문내기는 꽃놀이 이벤트를 SNS에 공유해 홍보한 고객 중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1명), 애플 에어팟 프로(4명)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의 URL을 SNS에 등록하면 된다. URL 공유한 고객 전원에게 1건당 전자랜드 포인트 2000p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1인당 최대 20회까지만 지급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5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가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전통적 오프라인 중심 기업인 전자랜드도 온라인 쇼핑몰의 UX와 UI를 개선하는데 많은 역량을 쏟고 있다"며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 방문해 언택트 꽃놀이를 즐기고, 필요한 가전들도 살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