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4.08 15:04
온라인 비대면 특강 '2021, 수요일에 만나요'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KT&G)
온라인 비대면 특강 '2021, 수요일에 만나요'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KT&G 상상마당)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KT&G 상상마당은 다양한 주제의 문화예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비대면 특강 '2021, 수요일에 만나요'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총 4회 개최하고,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한다. 코로나19를 고려해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ZOOM'을 활용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28일 '내 몸에 딱 맞는 향기 입기' 편에서는 퍼퓸 아티스트 J.LUR와 함께 자신에게 어울리는 향을 찾아 룸퍼퓸을 만든다. 5월 26일 2회차는 '종이로 만나는 나' 편으로 일러스트 작가 보은과 함께 평소 좋아하던 의료, 소품 등을 그리고 자르며 자신의 종이인형을 만드는 등 페이퍼아트를 체험한다. 6월 16일 '나는 나를 덕질한다' 편에서는 일러스트 작가 정새움과 함께 아이패드 드로잉을 통해 자신만의 스티커와 스마트톡을 만드는 시간을 갖는다. 마지막 회차인 6월 30일 '한 뼘 남짓, 나의 공간 그리기' 편에서는 여행만화가 쇼비와 함께 방문하고 싶은 여행지를 그린다.

특강 수강생은 KT&G 상상마당 아카데미 인스타그램의 '기대평 이벤트'를 통해 선정한다. 회자당 10명의 수강생을 모집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