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4.13 02:29
A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사진제공=브랜뉴뮤직)
A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사진제공=브랜뉴뮤직)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모어 컴플릿 : 헤브 어 드림)’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12일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6일에 발매되는 AB6IX의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AB6IX는 시크하고 세련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숲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단체 사진 속 AB6IX 멤버들은 4인 4색의 데님 스타일로 치명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진 개인 사진 중 전웅은 결점 없는 완벽한 복근을 드러내며 섹시미를 과시했고, 나무에 기대 누운 김동현은 특유의 몽환적인 눈빛으로 차가운 무드를 연출했다. 또 한층 날렵해진 턱선을 자랑한 박우진은 시니컬한 매력을 발산했고, 깊은 눈매의 이대휘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강렬한 아우라를 드러내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AB6IX는 앞으로 남은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포함하여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한편, A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4TH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은 오는 26일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