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4.15 14:3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국생활건강 팔레오에서 ‘봄철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이템’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 진행 상품은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새싹보리 분말과 물을 타지 않고 원물을 그대로 담은 NFC 착즙 ABC주스다. 오는 16일(금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온라인 단독 최저가로 진행되며, 인지질 56%의 크릴오일과 국내 유일 판매 제품인 오리진 파비플로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구매 시, 합성 부형제 없이 식물유래 타정공법으로 만든 새싹보리정을 함께 증정한다. 생방송 중에는 구매 인증 고객과 퀴즈 당첨자를 대상으로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를 제공한다. 팔레오 스토어팜 찜하기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팔레오 채널에서 소식 받기를 설정하면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받아볼 수 있다. 

새싹보리는 다 자란 채소보다 영양소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중에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지만, 분말 가루는 여러 가지 요리에 첨가하여 먹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안전한 새싹보리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성분 검사 여부와 유기농 인증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팔레오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은 철저한 금속 이물 검사를 거쳐 안전성을 확보했다. 폴란드산 유기농 인증을 받은 검증된 원료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생산된다. 기타 첨가물과 부원료 없이 순 새싹보리만 100% 담고 있어 새싹보리 효능을 기대해볼 만하다. 

식단관리 비법으로 유명한 ABC주스는 사과와 비트, 당근을 혼합하여 만든 과채 주스이다. 각 원물의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고, 아침을 챙겨 먹기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간편 건강 주스여서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ABC쥬스는 재료 손질과 비율 맞추기 등의 제조 과정이 까다로워 식품으로 섭취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중 팔레오 NFC 착즙 ABC주스는 농축하지 않고 과일을 통째로 착즙해 맛과 영양을 그대로 지켜냈다. 까다롭게 선별한 지중해 기후의 터키산 원료를 최적의 비율인 4:2:4로 맞춰 담았으며, 물과 설탕을 넣지 않아 ABC쥬스 효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팔레오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지만 환절기와 얇아진 옷차림 때문에 건강 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이에 봄철 건강 관리 필수 식품으로 구성된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라이브 진행 시간 동안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옵션 제품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쇼핑 라이브 진행 상품은 팔레오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