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4.21 02:44
박세리 '세리자베스' (사진제공=네이버 NOW.)
박세리 '세리자베스' (사진제공=네이버 NOW.)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네이버 NOW. '세리자베스'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박세리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토크쇼다. 박세리의 새로운 부캐 '여왕 세리자베스'를 위해 꾸며진 궁전에서 최고의 스타들을 초청해 고품격 랜선 집들이를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쇼는 여러 예능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박세리가 메인 호스트를 맡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리치 언니'로 불리며 친근한 매력을 보여줬던 박세리가 이번 라이브 쇼에서는 부캐 ‘세리자베스’를 통해 어떠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계를 제패한 골프 여제가 직접 알려주는 원 포인트 골프 레슨, 여왕의 명성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홈 파티 등 박세리와 게스트들의 케미와 유쾌한 재미를 더해줄 다채로운 코너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21일 오후 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세리자베스'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뮤지컬 '드라큘라'의 두 주연 배우 김준수, 손준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김준수, 손준호는 박세리와 함께 솔직 담백한 토크는 물론, 뮤지컬 드라큘라 넘버 라이브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