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4.28 10:15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천 서구에 개통 예정인 7호선에 딱 붙은 초역세권 아파트 ‘더퍼스트뷰’가 SBS Biz ‘집 보러 가는 날’에 소개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더퍼스트뷰’는 2027년 개통 목표인 7호선 청라연장선의 첫 번째인 독골사거리역 예정지 바로 앞에 들어설 예정이다. 7호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서울 진입이 환승없이 20분대로 단축돼 직주근접이 확실하게 개선된다. 가정중앙시장역도 인근에 있어 인천2호선을 통한 상권 중심 이동이 편리하며 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도 용이하다.

최근 아파트 가격이 상승하면서 아파트를 투자의 목적으로 접근하는 고객들도 크게 늘고 있다. 더퍼스트뷰는 청라국제도시, 가정택지지구, 루원시티로 이어진 개발 호재와 기존 구도심 석남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개발 호재는 물론 다양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입지다. 더구나 인근에 위치한 가정역 부근에는 인천 제2청사가 2024년 준공 목표로 개발 중이며 다양한 공공기관이 이전을 계획하고 있어 더욱 관심이 뜨겁다.

더퍼스트뷰는 59㎡ 124가구, 84㎡ 312가구 총 436세대다. 실수요층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돼 있으며 트렌디한 특화설계 뿐만 아니라 완벽한 입지 조건을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로 인기다. 복합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지하 1층은 놀이시설을 갖춘 맘카페가 마련되고 독서실과 작은 도서관이 공급된다. 실내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GX룸도 계획돼 있다. 지상 1층에는 어린이 집과 실버 커뮤니티도 운영된다. 특히 지상부 차량의 이동이 없는 단지라 안전한 산책과 휴식을 선사한다.

생활 인프라도 뛰어나다. 아파트 반경 1km 내 신현초, 신석초, 신현북초, 신현중, 신현여중, 가좌여중, 신현고, 가정고, 보건고 등 다수의 학교가 자리 잡고 있으며 승학산, 장수산, 철마산, 신석체육공원, 신촌공원, 석남녹지도시숲, 원신근린공원 등 공세권, 숲세권으로도 손색이 없다.

지역 부동산 관계자는 “최근 인천의 아파트값 상승세는 6대 광역시에서 가장 높다”며 “더퍼스트뷰는 ‘서울 7호선 바로 앞’이라는 확실한 투자 가치가 있는 입지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 문의도 많고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더퍼스트뷰 주택홍보관은 인천 서구 염곡로 464번길 23에 위치하며 이곳을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