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1.05.28 13:54
윤성준(왼쪽) 와우팍스거래소 대표와 황은연 에이넥스코리아 대표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셋)
윤성준(왼쪽) 와우팍스거래소 대표와 황은연 에이넥스코리아 대표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셋)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인셋이 와우팍스 거래소에서 10억원 상당의 명품을 증정하는 '3 킹'이벤트를 개최한다.

'3 킹'은 스테이킹, 순 매수킹, 거래킹을 선발하는 이벤트로 5월 26일 18시부터 6월 11일 18시까지 진행된다. 

인셋(IST)을 5만개 이상 '스테이킹' 한 회원, 순 매수 거래대금이 가장 높은 '매수킹' 회원, 총 거래대금이 높은 '거래킹' 회원에게는 10억원 상당의 명품이 증정된다. 

'스테이킹' 이벤트는 참가 시 최대 200% 에어드랍도 받을 수 있다.

에이넥스코리아는 해킹으로부터 안전한 디지털 인증키 '도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인셋(IST)이 상장된 와우팍스 거래소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

'도노'는 기존 네트워크의 한계점인 해킹과 병목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설계된 USB형태의 인증 장치다. 차세대 네트워크기술을 적용한 망 분리를 통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키는 세이프 키의 기능을 갖고 있다. 인셋(IST)과 같은 가상 자산의 보관뿐만 아니라 자동차, 디지털 금고, 메타버스 인증 키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인셋(IST)은 의료 부분 개인 계정 통합 플랫폼 안에서 스마트 헬스케어, 질병에 대한 머신 러닝, 환자 기록에 대한 클라우드 컴퓨팅 등을 실현시킬 계획이다. '3 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팍스 거래소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