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9.08 11:29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신개념 골프 친구 매칭 서비스 그린라이트가 8일부터 오픈한다.

그린라이트는 내 주변 스크린골프장을 브랜드에 관계없이 한눈에 검색이 가능하여 보다 쉽게 골프조인을 할 수 있으며 내주변 친구 검색으로 골프를 즐기는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운딩, 스크린골프등 지역, 일정등 다양한 조건에 맞춰 참여가 가능한 골프친구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새로운 친구들과 1:1대화, 그룹채팅을 통해 라운딩 전 어색함을 해소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도 제공한다

또한 내가 등록한 위시조인을 통해 맞춤형 골프조인 추천 알림서비스를 제공받을수 있다

그린라이트는 8일 오픈을 기념해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신규가입 이벤트는 그린라이트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8일부터 10월 07일까지그린라이트 앱 다운로드후 골프관련 자신의 프로필만 등록하여도 이벤트에 자동으로 신청된다

참여한 회원들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그린라이트 내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1개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1개월 프리미엄 서비스는 회원가입 이후 프로필 등록해주시면 자동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 서비스이며 상품권 이벤트는 종료 후 한달이내 프로필에 등록되어 있는 번호로 당첨자 발표 안내후 상품권 발송될 예정이다.

그린라이트 앱은 골프조인 및 부가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골프조인서비스이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그린라이트로 검색 후 편리하게 설치할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