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9.17 09:2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토즈에서 매월 14일을 ‘토즈 포텐데이’로 지정, 토즈에서 공부하는 시간을 통해 자신들의 포텐셜(잠재력)을 발휘하기를 바라며 폭넓은 경품 혜택으로 회원들을 응원한다.

토즈 스터디카페는 보다 라이트한 학습이 가능한 공간이지만, 주로 고등학생, 공무원 등 수험생들이 이용하는 만큼 짧은 시간을 공부하더라도 자신의 성향에 맞는 좌석에서 최고의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공간이다. 매일 꾸준한 학습을 통해 노력하는 회원들을 위해 토즈에서는 매월 14일 포텐데이에 등록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처음으로 진행된 포텐데이에서는 1등 당첨자 묵동센터 이*은 회원에게 토즈 6개월 이용권을 비롯하여 2등 당첨자 3명에게는 애플워치, 이외 약 250여명의 회원에게는 치킨,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기프티콘 선물을 증정하게 되었다. 

토즈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한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토즈에서 묵묵히 공부하는 회원들 책상의 불은 늘 켜져있었고, 이런 회원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구성했다. 토즈에서 그들의 미래를 위한 잠재력을 갈고 닦는 것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매월 14일 포텐데이를 통해 많은 고객에게 행운을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토즈 스터디카페, 토즈 스터디센터, 토즈 스터디랩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지점으로 문의 시 안내받을 수 있다. 

토즈 스터디카페는 20년 공간사업 업력을 지닌 토즈에서 운영하는 학습공간 브랜드이다.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센터를 운영하며 쌓은 학습공간 운영 노하우와 캐주얼한 분위기의 학습공간을 희망하는 고객의 니즈를 결합한 무인 스터디카페로, 이용 및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