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0.28 16:07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28일 뷰티업계에서는 닥터지가 신라면세점 내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하며 샤넬은 연말을 맞이해 '2021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했다. 이어 체이싱래빗은 세포라에 국내 독점 브랜드로 입점한다.  ·

닥터지 신라면세점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입점. (사진제공=닥터지)
닥터지 신라면세점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입점. (사진제공=닥터지)

◆닥터지, 신라면세점 내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닥터지가 신라면세점 내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입점을 기념해 팝업 스토어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1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 1층 로비에는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팝업 스토어가 운영되며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행사가 마련된다. 해당 기간 동안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제품 구매자에게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15㎖)'이 증정되며 제품 3개 이상 구매 시 '닥터지 핸디트립 키트'가 제공된다.

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은 반복되는 건조 피부를 위한 수분 밀도 케어 솔루션으로 밀도 높고 촘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11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의 좁은 틈까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며, 17가지 아미노산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지속력을 높여준다.

2021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이미지. (사진제공=샤넬)

◆샤넬, 연말을 맞이해 '2021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샤넬이 연말을 맞이해 특별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샤넬이 선보이는 '2021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은 N°5 향수의 100주년을 기념해 N°5 스타일 코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선물하기에 적합한 아이템부터 홀리데이 시즌에 걸맞은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아이와 페이스, 립, 네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레 꺄트르 옹브르 N°5'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고, 각 컬러에 N°5 모티프가 새겨져 있다. 글리터 피니쉬의 롱웨어 리퀴드 아이섀도우 옹브르 프리미에르 라끄’는 화려하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사진제공=잇츠한불)

◆체이싱래빗, 세포라에 국내 독점 브랜드로 입점

잇츠한불 계열사 체이싱래빗이 세포라에 국내 독점 브랜드로 입점했다.

체이싱래빗은 지난 8월 세포라 코리아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함께 신진 뷰티 브랜드를 발굴했다. 인큐베이팅하는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의 파이널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부상으로 주어진 2개월의 팝업 입점 기간 동안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세포라에 적합한 브랜드로 최종 선정되어 공식적으로 입점하게 됐다.

입점 상품은 마인드풀 버블 클렌저, 매직 뷰티 슈롬 에센스, 그린 골든 룰러 크림, 피스러브그루브 클렌징 바, 온리원 얼스밤, 알로에 유 베라머치 수딩젤 등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6종이다. 세포라 여의도 IFC몰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갤러리아 광교점과 세포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