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11.26 09:4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인크로스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1'의 '온라인 판매' 부문 및 '유튜브 웍스 어워즈 2021'의 '베스트 브랜딩 캠페인: 인지 증대' 부문에서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구글은 25일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1'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서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기업에게 상을 수여했다.

올해는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온라인 판매, 앱 성장,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베스트 팀 8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인크로스는 구글의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해 광고주의 판매 전략을 최적화한 공로로 '온라인 판매' 부문에 선정됐다. 

인크로스는 지난 17일 '유튜브 웍스 어워즈 2021'에서 미디어렙으로는 유일하게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유튜브 웍스 어워즈는 혁신적인 캠페인을 제작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해 우수한 마케팅 성과를 창출한 파트너사를 선정해 시상한다. 인크로스는 한국관광공사, 언론진흥재단, HS애드와 함께 '베스트 유튜브 브랜딩 캠페인: 인지 증대'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이재원 인크로스 대표는 "브랜딩과 퍼포먼스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광고주와 함께 더 많은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