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30 17:36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30일 뷰티업계에서는 아모레퍼시픽과 삼성서울병원이 함께 연구한 결과가 피부과학 분야 저널에 개재됐고, 신라면세점이 코로나 불황을 타개하기 위해 글로벌 명품 화장품 업체와의 라이브 방송을 확대해 나간다. 맥스클리닉이 괄사스틱과 영양 크림을 접목한 신개념 화장품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을 새롭게 선보였고 스킨케어 브랜드 '마리엔메이'가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를 한정 판매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미지움 전경.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항암치료 환자 맞춤형 보습제 효과 확인

아모레퍼시픽과 삼성서울병원이 함께 연구한 결과가 피부과학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저널에 게재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로 10년째 삼성서울병원과 항암치료에 따른 피부·모발 변화를 공동 연구해왔다. 항암치료 환자의 피부 건조증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개발하고, 맞춤형 보습제의 효과를 규명했다. 이 내용은 미국피부과학회지 최근호에 소개됐다. 안진석·조주희·강단비 삼성서울병원 교수 연구팀은 2014년, 건조와 가려움의 원인을 찾고, 맞춤형 보습제의 필요성을 확인했다. 공동 연구팀은 고함량 세라마이드를 포함한 맞춤형 보습제품을 개발해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뷰티클래스 포스터.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명품화장품의 뷰티 꿀팁 배우는 '뷰티클래스' 실시

신라면세점은 30일 신라TV를 통해 '버버리뷰티'의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7월과 10월 '라프레리', 지난 9월 '구찌뷰티'에 이어 올해만 4번째 명품화장품의 '뷰티클래스'를 선보인다. '비대면 뷰티클래스'는 코로나로 인해 장기불황인 면세와 화장품업계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 제공과 매출 증대 측면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신라면세점이 지난 7월 '라프레리'의 '뷰티클래스'를 진행한 후, 해당 브랜드의 한달 매출은 방송 전과 비교해 약 3배 신장했다.

(사진제공=맥스클리닉)

◆맥스클리닉,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 출시

맥스클리닉이 괄사스틱과 영양 크림을 접목한 신개념 화장품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을 새롭게 선보였다.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은 페이스북을 통해 조회수 2700만뷰를 기록하며 유튜브와 SNS 상에서 전 세계 화제를 모은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기대를 모았다. 괄사테라피에 사용되는 도구 모양 그대로 스틱 각 면의 굴곡을 이용해 피부에 중요한 지압 점과 림프를 마사지해 주는 것이 제품 특징인데,  신제품은 피부에 적절한 텐션과 자극을 부여하여 괄사에 최적화된 제형으로 밀착감을 업그레이드하여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사진제공=마리엔메이)

◆마리엔메이,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 한정판매

스킨케어 브랜드 '마리엔메이'가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를 한정 판매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는 마리엔메이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담은 8종 세럼으로 구성됐다. 4종 세럼 구매시 4종 세럼을 증정하는 4+4 기프트 세트로 진행된다. 8종 세럼은 고급 선물 박스에 포장되며, 여기에 달빛 무드 등과 쇼핑백을 더해 선물로 더할나위 없이 특별한 구성을 선보인다. 마리엔메이의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는 12월 1일부터 30일까지 판매되며, 한정판으로 완판 시 조기 판매 종료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