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유한새 기자
  • 입력 2022.09.15 10:38

[뉴스웍스=유한새 기자] 15일 증권가에선 NH투자증권이 슬기로운 연금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KB증권은 다시 돌아온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하고, 유진투자증권은 '2022 ATP코리아오픈 타이틀 스폰서를 맡았다.

(사진제공=NH투자증권)
(사진제공=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슬기로운 연금생활 이벤트

NH투자증권은 QV 고객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NH투자증권 연금저축 또는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로 일정 금액 이상 입금한 고객에게 상품권을 지급하는 '슬기로운 연금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NH투자증권 QV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이 연금형 상품(연금저축, IRP) 계좌에 이전·가입·추가 납입할 경우, 연금저축 계좌는 최대 30만원(1억원 이상)까지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며, IRP 계좌의 경우는 최대 3만원(3000만원 이상)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고객 대상으로 연금형 상품 계좌에 100만원 이상 순 입금 시 추첨을 통해 1000 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QV 애플리케이션의 슬기로운 연금생활 이벤트 페이지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23명에게 NH멤버스 포인트 5000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KB증권)
(사진제공=KB증권)

◆KB증권, '다시 돌아온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2' 이벤트

KB증권은 온라인으로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시 돌아온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증권은 올해 LG에너지솔루션 대표주관사로 공모주 청약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3분기 기업공개(IPO)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KB스타리츠와 더블유씨피(WCP)의 공모주 청약을 앞두고 있다.

KB증권의 9월 공모주 청약 일정을 살펴보면, KB스타리츠는 이날부터 16일까지, 이차전지 분리막 제조기업 더블유씨피(WCP)는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다.

이에 KB증권은 KB증권의 온라인 매체인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마블(M-able)', '마블미니(M-able mini)', 홈 트레이딩 시스템(HTS) '헤이블(H-able)', 홈페이지 및 ARS로 공모주를 청약한 고객들 대상으로 국내주식 쿠폰을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하는 '다시 돌아온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은 KB스타리츠와 WCP의 공모주 청약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공모주를 청약한 국내거주 개인고객이다. 먼저, 대상 고객이 오는 26일부터 10월 31일 중 이벤트 참가신청을 하면 국내주식 쿠폰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발급받은 국내주식 쿠폰 1만원을 사용하여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매수하면 국내주식 쿠폰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두 개의 쿠폰 모두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유진투자증권)
(사진제공=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2022 ATP코리아오픈' 타이틀 스폰서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24일부터 진행되는 '2022 ATP코리아오픈'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코리아오픈테니스조직위원회는 이날 유진투자증권이 '2022 ATP코리아오픈'의 타이틀 스폰서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대회 공식 명칭은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테니스대회 2022'로 정해졌다.

'2022 ATP코리아오픈'은 프로테니스협회(Association of Tennis Professionals)가 주관하는 남자 국제 프로테니스대회다. KAL컵 코리아오픈 이후 26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ATP 투어 대회이며, 오는 24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프랑스오픈과 US오픈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새롭게 세계랭킹 2위로 등극한 캐스퍼 루드, 영국의 새로운 희망 캐머런 노리(세계랭킹 8위), 미국의 차세대 에이스 테일러 프리츠(세계랭킹 12위), 캐나다의 역동적인 베이스라이너 데니스 샤포발로프(세계랭킹 24위), 보르나 초리치(세계랭킹 26위)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유진투자증권은 종합자산관리 금융센터인 '챔피언스라운지'의 가치를 담은 VIP라운지를 센터코트 근처에 설치해, 차별화된 VIP고객서비스를 테니스 대회에도 적용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