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온라인뉴스팀
  • 입력 2016.06.13 10:36

예스24가 여름 독서 계획을 세우는 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SK플래닛의 ‘시럽페이(Syrup Pay)’ 계정 등록 후 최초 결제를 예스24에서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1만원 이상 결제시 7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시럽페이 간편결제란 앱이나 공인인증서, 액티브엑스를 설치할 필요 없이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용 가능한 간편결제 서비스다.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새단장을 오는 30일까지 최대 7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퀴즈 및 투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한 퀴즈를 풀거나 투표하면 상품권을 각각 1000원씩 증정하고, 예스24 애플리케이션을 설치만 해도 상품권을 최대 5000원 더 준다.

예스24에서 모바일을 통해 주문하는 비중은 올 1월부터 5월까지 주문건수를 기준으로 약 43%에 달하며, 그 비중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같은 기간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건수의 월평균 성장률은 74%, 누적 다운로드수는 약 510만건이었다.

이밖에 명작도서 등 이벤트 도서를 포함해 어린이 도서 분야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제작한 정글북과 거울나라의 앨리스, 비밀의 화원 양장노트를, 자기계발 분야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하버드 양장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책을 담아 피크닉가기에 좋은 에코백을 데일라이크와 단독 제작해 이벤트 대상 도서 1종을 포함 국내외 도서와 중고샵 직배송 도서, 전자책을 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들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단, 예스24에서 단독 제작한 사은품은 수량이 한정되어 조기품절 될 수 있다.

또한 예스24는 매달 전자책을 선정해 1년간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다. 6월의 무료 대여 전자책은 팀 보울러의 ‘리버 보이’와 ‘한국인이 꼭 읽어야 할 한국 고전 및 사상’ 100권으로, 스마트 디바이스와 PC, 전자책 전용 단말기에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예스24는 책 한 권에도 못 미치는 무게로 종이책과 같은 선명한 느낌을 구현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와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원’을 인기 전자책 콘텐츠와 함께 구입시 최대 76% 할인해주고, 보조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크레마 카르타의 전자잉크(e-ink) 패널은 눈부심이 없어 장시간 책을 읽는데 부담이 없고, 휴가지의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독서가 가능하다. 프론트 라이트 기능으로 어두운 밤에도 별도의 조명 없이 책을 읽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집에서 무더위를 식히려는 고객들에게는 치킨을 증정한다. 문영진의 ‘평상시’ 중 한 구절인 ‘오늘도 토닥토닥이 아닌 통닭통닭으로 나를 위로하네’를 인용한 본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통닭’으로 2행시를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bhc의 치즈 치킨 뿌링클 세트 기프티쇼를 전달한다.

예스24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