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유경기자
  • 입력 2016.07.04 15:47

[뉴스웍스=김유경기자]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이 2016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제1회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이번 모의고사는 2016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 보고, 취약부분을 찾아 보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됐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제 수와 유형으로 구성했으며, 모의고사 시간 제한도 실제 시험에 맞췄다.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모의고사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신청접수는 현재 진행 중이며, 모의고사는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모의고사 실시 기간 동안에도 신청접수 후 참여할 수 있다.

영어, 한국사 등 필수과목은 한 번에 응시신청 가능하고 선택과목은 과목별로 응시신청 할 수 있다. 경찰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국어, 사회, 과학, 수학 중 복수 선택해 응시하면 된다.

모의고사는 시험기간 동안 에듀윌 홈페이지의 ‘나의 강의실’에서 참여하면 되며, 응시는 단 1회만 가능하다. 모의고사 성적발표는 7월 26일이며 전국 응시자 점수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점검해 볼 수 있다.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 응시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응시자 전원에게는 총 12회분의 에듀윌 족집게 모의고사 문제와 해설 파일을 무료 제공하며, 성적 우수자 30명에게는 ‘에듀윌 공무원 최우선 보카 및 이디엄’ 교재를 증정한다. 그 밖에 영어 과목 성적에 따라 샤이니 왕초보 영어 '스텝 원(Step1)' 강의 또는 샤이니 독해 미니 특강을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