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유경기자
  • 입력 2016.07.12 10:50

[뉴스웍스=김유경기자] 명동의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오는 30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7층 옥상정원에서 ‘나이트 세레니티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나이트 플리마켓은 자유롭게 맥주를 마시면서 쇼핑을 즐기는 ‘한 여름밤의 맥주파티’를 컨셉으로 준비됐다.

지난달 진행된 세레니티 플리마켓은 무더운 낮 시간에 열렸음에도 약 4,000명의 고객이 몰려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플리마켓은 저녁 시간에 진행되며 지난 행사보다 디저트 셀러 라인업을 보완했다.

공식 페이스북에서 SNS이벤트를 진행해 사전 신청자 100명에게는 행사 당일 사전 입장 혜택과 함께 병맥주를 무료로 제공하며 미성년자에게는 탄산수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눈스퀘어는 ‘쿨 서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으로 7월 한 달 간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CGV 영화예매권 2매(100명), 2등에게는 바디샵 샤워젤(200명), 3등에게는 눈스퀘어 카드지갑(400명)을 증정한다. 당일 3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후 안내데스크에서 응모권을 받아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월 3일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눈스퀘어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세워진 복합쇼핑몰이다.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H&M과 ZARA, 한국의 대표적 패스트 패션 브랜드들이 입점해있다.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신라면옥, 스쿨푸드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스타벅스, 가온길, 디어 소피 등의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