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유경기자
  • 입력 2016.07.13 15:00

[뉴스웍스=김유경기자]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공무원 영어 실력향상을 위한 ‘퍼스트 아침영어’ 온라인 강의를 오픈했다.

메가잉글리시 TEPS 대표강사인 곽지영 교수가 강의를 맡은 ‘퍼스트 아침영어’는 공무원 수험생들이 영어 과목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영어 문제풀이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강의다.

이달부터 에듀윌 9급 공무원 학원에서 현장 강의로 오픈된 ‘퍼스트 아침영어’를 보다 많은 공무원 수험생들이 수강할 수 있도록 이번에 온라인 강의로 선보였다.

‘퍼스트 아침영어’는 ‘2개월 성적향상반’과 ‘1년 만점목표반’ 중 선택 수강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공무원 최우선 보카·이디엄 한정판’을 증정한다.

‘공무원 최우선 보카·이디엄 한정판’은 공무원 영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최우선 어휘 1196개와 숙어 656개를 각 50개 챕터로 구성, 하루 2개 챕터씩 1개월 동안 총 정리할 수 있는 교재이다.

그밖에 기존 유료 회원의 경우 수강료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퍼스트 아침영어’ 온라인 강의 오픈을 기념해 ‘생생기대평’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판에 강의에 대한 기대평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할리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에게는 오는 25일 기프티콘이 발송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한 번의 수강신청으로 9급과 7급 공무원 외에 소방공무원과 경찰공무원 과정을 평생 수강할 수 있는 ‘위대한 시작 프리패스’ 강의를 오픈해 오는 29일까지 한정적으로 수강신청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