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유경기자
  • 입력 2016.07.18 10:13

[뉴스웍스=김유경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순수(秀)우유 스누피’를 출시했다.

‘아이스 마카롱 순수(秀)우유 스누피’는 바삭하고 쫀득한 마카롱 안에 부드럽고 달콤한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을 넣은 아이스크림 디저트다. 설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들어 신선하고, 깨끗한 맛의 밀크 아이스크림을 마카롱으로 선보여 더욱 깔끔하고 담백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마카롱 상단에 12가지의 각기 다른 모양의 스누피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디저트를 맛볼 때마다 매번 색다른 개성을 지닌 스누피를 찾아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300원.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디저트 제품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스누피 디저트 박스’를 함께 제공한다. 아이스 마카롱은 물론이고 ‘미니 스노우 모찌’, 패키지 아이스크림 ‘블록팩’, ‘아이스크림 롤’ 등의 제품을 구입할 때 이용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보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이스 마카롱 순수(秀)우유 스누피’를 출시하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시원 달콤한 아이스크림 디저트와 함께 여름철 더위로 잃어버린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