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벼리기자
  • 입력 2016.08.05 10:26

[뉴스웍스=김벼리기자] 라코스테(LACOSTE)가 ‘서포트 위드 스타일(SUPPORT WITH STYLE)’ 캠페인을 기념해 타투 스티커 및 토트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프렌치 스포팅 스피릿 컬렉션(French Sporting Spirit Collection) 및 FW16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서포트 타투 스티커’를,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렌치 토트백’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캠페인 공개와 동시에 출시한 프렌치 스포팅 스피릿 컬렉션은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셔츠를 포함해 티셔츠, 집업 후디, 반바지 등으로 이뤄졌다. 프랑스 국기를 떠올리게 하는 색 구성(파랑, 하양, 빨강)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혜택은 전국 라코스테 매장 및 디지털 플래그십(http://www.lacoste.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우아한 스타일과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하나 돼 응원하자’는 의미를 담은 ‘서포트 위드 스타일’은 “스타일이 없다면 진정한 승리가 아니다(Without style, playing and winning are not enough)”라는 창립자 르네 라코스테의 정신을 담고 있다.

라코스테 매장을 포함한 온·오프라인의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광고, 영상,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소비자들도 해시태그 #SupportWithStyle을 통해 캠페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