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기자
  • 입력 2015.05.27 10:53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중등 온라인 학습 사이트 아이셀파(www.isherpa.co.kr)가 기말고사 기간을 맞아 7월 17일까지 ‘올백·열공 기출문제집 쿠폰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천재교육의 ‘올백 기출문제집’과 ‘열공 기출문제집’ 교재 내에 있는 아이셀파 쿠폰을 사이트에 입력하면 ‘5가지 시험대비 특별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쿠폰을 인증한 회원에게는 ▲족보닷컴 기출문제 5회 이용권 ▲과목별 핵심요약 비법노트 ▲수행평가 학습자료 10회 이용권 ▲1학기 중간고사 범위 올백·열공 기출문제집 무료 해설강좌 ▲15만원 상당 시험특강 패키지 1만원 특별구매권을 제공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회원 100명에게 소정의 간식을 증정하며, 시험특강 패키지를 1만원 특별구매권으로 구매한 회원 전원에게는 족보닷컴 기출문제 5회 이용권을 추가 지급한다.

이밖에 ‘이벤트 소문내기’도 함께 진행한다. 개인 SNS에 이벤트 이미지와 URL 주소를 업로드하면 100명을 추첨해 간식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김태진 부장은 “기출문제집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교재 외에도 시험 대비에 활용 가능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벤트 참여로 얻을 수 있는 5가지 특별 혜택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