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남상훈기자
  • 입력 2015.11.10 16:09

월드스타 싸이가 연말콘서트를 연다.

10일 가수 싸이의 소속사는 자신의 브랜드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5년 공연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싸이의 콘서트는 음향, 조명, 특수효과, 레이저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독창적인 무대연출, 관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무대매너로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매진 사례를 기록해왔다. 

특히 이번 공연은 싸이가 ‘강남스타일’이 수록된 ‘싸이 육갑’ 이후 3년 5개월 만에 새 앨범 공개와 함께 하는 첫 공연으로 콘서트를 통해 신곡 무대를 직접 볼 수 있어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난해 열린 싸이의 ‘올나잇 스탠드 2014’역시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가 발표한 콘서트 부문 티켓 판매 1위를 기록, ‘2013 싸이 콘서트-달밤에 체조’에 이어 2년 연속 콘서트 부문 정상에 올라 ‘콘서트 킹’다운 면모를 과시한 바 있다.

또한 지난 7일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도 화제를 모았다. ‘올나잇 콘서트 2015 – 공연의 갓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갓을 쓴 채 코믹한 댄스 제스처를 하고 있는 싸이의 이미지가 담겨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것. 포스터는 평소 콘서트 등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면서 ‘공연의 신’이라고 불리는 싸이를 ‘갓을 쓴 싸이’로 표현해 재미를 더했다.

한편 싸이의 이번 공연은 오는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사흘간 총 4회로 열리며, 26일에는 2회 공연이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