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온라인뉴스팀
  • 입력 2016.10.21 15:46

[뉴스웍스=온라인뉴스팀] 농심은 고객의 얼굴 사진이 인쇄된 '나만의 신라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라면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는 11월 11일 까지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shinramyun.com/30th)에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50명씩 총 300명을 선정해 특별 제작된 신라면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자신의 얼굴 사진과 이름이 들어간 신라면 봉지면과 용기면을 받을 수 있다. 포장지 우측 상단에 있는 ‘Special Package(스페셜 패키지)’라는 문구 또한 농심이 특별 제작한 신라면임을 알려준다.

농심 관계자는 “30년간 신라면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이 신라면의 진정한 주인공”이라며 “세상에 하나뿐인 신라면으로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86년 10월 2일 출시된 농심 신라면은 1991년 국내 라면판매 순위 1위에 오른 이후 한번도 왕좌를 내주지 않은 파워 브랜드로, 누적 매출은 2015년말 기준 식품업계 최초로 10조원을 돌파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