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기자
  • 입력 2015.06.01 11:47

온라인 교육 사이트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가 오는 6일부터 21일까지 전국 4개 도시를 돌며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이원준 국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어영역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등학생들에게 수능 국어에 대한 잘못된 이해를 바로잡고 국어영역의 새로운 학습법을 제시해주기 위해 특별 기획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6일 부산, 14일 광주, 20일 대구, 21일 서울 등 전국 4개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메가스터디 국어영역 이원준 강사가 ‘새로운 국어를 논하다!’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수능 국어시험은 ‘배경지식’을 묻는 것이 아닌 ‘사고력’을 평가하는 시험임을 다양한 예시를 통해 설명하고, 수능시험 본질에 충실한 국어영역 학습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제시해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촌 메가스터디학원 김병우 원장이 나와 실제 국어 학습에 어려움을 겪은 재원생들의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토대로 국어영역 고득점을 위한 학습 가이드를 제시해준다.

'이원준 국어 콘서트’는 고등학생과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석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각 지역별 행사 전날까지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에서 참가신청을 한 후, 핸드폰으로 받은 단문 메시지 또는 예약확인증 출력본을 행사 당일 진행요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메가스터디는 참석자 전원에게 이원준 강사의 국어영역 모의고사(1회분), 수능 국어 교재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