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동우기자
  • 입력 2016.11.07 11:15
배우 김광규가 출연한 ‘야관문茶 야왕’ CF 스틸컷 <사진제공=광동제약>

[뉴스웍스=김동우기자] 광동제약이 선보인 ‘야관문차(茶) 야왕’의 CF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광동제약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야관문茶 야왕’의 CF가 2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CF는 ‘마셔라, 열릴 것이다’를 주제로 ‘야관문茶 야왕’을 마시는 남자의 모습을 그렸다. CF에 출연한 배우 김광규는 카리스마 있게 ‘야관문茶 야왕’을 마시며 여성들에게 매력을 발산하는 역할을 맡았다.

CF의 배경음악은 김광규가 자신의 발매곡 ‘열려라 참깨’를 개사해 직접 불렀는데 이곡을 프로야구선수의 응원가로 쓰면 좋겠다는 글이 온라인 야구 커뮤니티에 올라오면서 해당 커뮤니티에는 ‘야관문茶 야왕’의 구매 인증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광동제약이 출시한 ‘야관문茶 야왕’ 은 볶은비수리 혼합추출액 99%를 함유해 비수리의 진한 맛을 최대한 살린 차음료다. 100% 국내산 비수리를 볶아 특유의 쓴 맛을 줄이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주 타겟인 남성 소비자들에게 야관문茶 야왕의 컨셉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품과 연관 깊은 김광규를 CF 모델로 발탁했다”며 “야관문茶 야왕 의 첫 광고인 이번 CF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