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가 됐다! 월세받을 때'...다방, 청년층 주거비 지원 프로젝트 실시

2019-02-20     문병도 기자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최대 1년치 월세를 지원하는 월세 드림 이벤트 '때가 됐다, 월세 받을 때'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월세 드림 이벤트는 다방에서 실시하는 청년층 주거비 지원 프로젝트 중 하나로, 사용자들에게 '월세'와 '꿈'을 동시에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벤트는 다방을 통해 집을 알아보고 계약까지 마친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 개인 SNS에 다방을 통해 집을 계약한 후기를 자유로운 형식으로 업로드 한 뒤,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다방은 추첨을 통해 1년, 6개월, 1개월 월세 등 총 8명에게 월세 드림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접수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며, 당첨자는 4월 8일 다방앱 이벤트 게시판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다방은 TV CF 및 서울 시내 20여 개 대학 등의 옥외 광고를 통해 ‘월세 드림 이벤트’ 내용을 효과적으로 알려, 보다 많은 대학생과 청년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다방은 지난 1월 혜리를 앞세운 ‘때가 됐다! 다방할 때’ 광고로2030 자취생들의 높은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