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6.12 10:12

[뉴스웍스=문병도기자] 홈초이스는 ‘케이블TV VOD’를 통해 케이블TV 14개사의 디지털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6월의 주문형비디오(VOD)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발표했다. 

먼저 폭스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20일까지 폭스 소장용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VOD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메이즈 러너:데스 큐어', '레드 스패로', '위대한 쇼맨', '혹성탈출-종의 전쟁',  '오리엔트 특급살인', '어메이징 메리' 등 11편의 소장용 VOD를 모두 구매하면 최대 5만 5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종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예능 대세로 입지를 굳힌 ‘JTBC 월정액’과 예능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른 ‘채널A 월정액’을 가입하면 각각 7000원 VOD 쿠폰과 '하트시그널2' 탁상시계를 받을 수 있다. 

2만 편의 키즈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키즈무제한’ 월정액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키즈무제한’ 프로모션은 오는 14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 오는 28일까지 영화 ‘미션 임파서블’ 소장용 VOD를 50% 할인된 가격에 시청할 수 있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디지털케이블TV 고객의 VOD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최근 다양한 채널에서 양질의 콘텐츠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디지털케이블TV에서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쉽게 찾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