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4.29 11:5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비탄토니오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롯데백화점 살림샵과 함께 부담 없는 가격에 어버이날 선물과 어린이날 선물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비탄토니오 더블 기프트 할인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전자동 커피 메이커, 핫 샌드위치 베이커, 미니 보틀 블렌더, 티 텀블러 등 선물용으로 특히 인기가 높은 비탄토니오 시그니처 제품 4종을 25~30% 할인 판매하면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다. 

비탄토니오 인기 가전을 부모님이나 스승님, 성년을 맞은 자녀나 지인의 선물로 구매하고, 사은품으로 받은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어린 자녀나 조카의 선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살림샵과 비탄토니오 사이트, 네이버쇼핑 비탄토니오 공식몰에서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1만원권을, 7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권을 5월 13일 일괄 발송한다. 

사람이 여러 차례 구매해도 구매 건 별로 기프티콘을 중복 지급한다.

비탄토니오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스몰 패밀리 타깃의 주방가전 브랜드다. 

유니크한 성능과 직관적인 사용법, 감각적인 디자인, 콤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국내에는 2017년 첫 진출했으며, 2030 세대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2030 워너비 가전’으로 자리잡았다.

비탄토니오 전자동 커피 메이커는 홈카페족을 위한 그라인더 일체형 올인원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커피 추출 직전에 원두를 분쇄해 가장 신선한 상태의 프리미엄 드립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두 분쇄에서 커피 추출까지 채 5분이 걸리지 않는다.

비탄토니오 핫 샌드위치 베이커는 3.2cm 깊이의 프리미엄 양면 그릴 플레이트를 장착한 홈베이킹 가전이다. 식빵과 일상 식재료만 가지고도 고급 브런치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는 풍미 가득하고 볼륨감 넘치는 호텔식 그릴드 샌드위치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비탄토니오 미니 보틀 블렌더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텀블러 겸용 주스 블렌더다. 보틀에 과일, 채소 등 주재료와 함께 약간의 물이나 음료를 넣은 후 블렌더 본체와 결합하고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살짝 누르기만 하면 블렌딩이 끝난다. 블렌딩 후 컵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용기 그대로 마시면 된다. 보틀을 뚜껑으로 닫으면 텀블러로 변신한다.

비탄토니오 티 텀블러는 티포트 일체형의 신개념 진공 텀블러다. 티포트와 보틀 사이에 있는 진공밸브를 열고 닫는 방식으로 차의 농도를 조절해 언제나 가장 맛있는 상태의 차를 즐길 수 있어 차 마니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