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1.02.04 14:55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센트비가 해외 송금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센트비 캐시' 적립 서비스를 시작한다.

센트비는 해외 송금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센트비 캐시 서비스를 도입했다.

자사 웹과 앱에서 송금 수수료 또는 송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캐시로 핀테크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5만원 이상 해외 송금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센트비 캐시를 받을수 있는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모든 럭키박스에 센트비 캐시가 들어있고, 박스를 열면 자동 적립된다.

럭키박스는 송금액 범위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1회 송금 시 최대 11개의 럭키박스를 받을 수 있다.

열지 않은 럭키박스 9개를 모으면 골든박스로 자동 교환되며 최대 1만원의 센트비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설을 앞두고 해외 송금을 하는 고객들에게 국가별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중국으로 송금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벤트 코드 입력 시 송금 수수료로 사용 가능한 센트비 크레딧 1만원을 제공하고, 베트남,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로 송금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가별 최대 50만원의 센트비 캐시를 적립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싱가포르및 인도네시아에서 송금을 하는 고객들을 추첨해 싱가포르 호텔 숙박권, 총 100만 원 센트비 캐시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참여 방법은 센트비 서비스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성욱 센트비 대표는 “핀테크 업계 최초로 누적 송금액별 수수료 무료, 송금지연 보상제 등을 실시해 왔다”라며 “2021년을 맞아 해외 송금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센트비 캐시 적립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하며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