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03.23 16:3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6인치 신생활금융 플랫폼 젤리스가 블록체인투데이와 전략적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블록체인투데이는 국내의 전문 기자 및 해외 특파원들을 통해 국내외 관련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젤리스는 디지털자산 시장과 일반시장을 연결하는 신생활금융 플랫폼 지갑을 만들고 있는 기업이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의 블록체인 및 업계 파트너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며 파트너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한다.

블록체인투데이의 인터뷰 및 국내 행사, 주요 정보 등의 뉴스는 젤리스의 지갑서비스에서 재생산되며, 젤리스의 서비스 모델에 대한 소개와 홍보 블록체인투데이에서 배포된다.

블록체인투데이와 젤리스는 양사가 참여하는 밋업, 컨퍼런스, 비대면 행사 등 블록체인 행사에도 홍보와 에어드랍 서비스 지원 등을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조현진 젤리스의 전략이사(CSO)는 "업무협약으로 새롭게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만들어 가려는 파트너들을 발굴하여 홍보를 도와주고, 그들에게 안정적으로 지갑을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한다"라며 "일반인의 관점에서 아주 쉽고, 전문가의 관점에서 아주 편리한 하드웨어 월렛을 접목하여 미래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비즈니스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